오늘은 코스트코 회원가입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는 일반 대형마트와 다르게 대량으로 물건을 구입할 때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혼자사는 저는 이용할 일이 없어서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는데요. 얼마전 친구를 만났다가 친구가 갈 일이 있다고 그래서 코스트코를 처음 가 보게 되었습니다. 

 

 

코스트코에 가보고서 처음 알았는데 코스트코는 회원카드가 없으면 입장 자체가 안되더라구요. 친구를 따라 들어가보니 평소 가보던 이마트나 홈플러스 같은 대형마트와는 느낌이 많이 달랐습니다. 확실히 저렴한 물건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코스트코 회원가입에 관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회원가입은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검색포털에서 코스트코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를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결과를 클릭하시면 코스트코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코스트코 메인화면입니다. 상단 메뉴중에서 회원가입이란 메뉴가 있는데요. 

 

 

클릭하시면 회원가입화면으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화면입니다. 회원은 두종류로 나뉩니다. 비즈니스 회원과 골드스타 회원인데요. 

 

 

비즈니스 회원

 

비즈니스 회원의 경우 비즈니스나 재판매를 목적으로 제품구매가 가능합니다. 이 때 주류는 제외가 됩니다. 비즈니스 회원은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등록법인 및 개인사업자, 비영리기관 및 정부기관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33,000원이며 가족 카드가 1매 포함된 가격입니다. 비즈니스 가드를 추가할 경우 연회비는 25,000원이며 역시 가족 카드 1매가 포함됩니다. 비즈니스 회원의 경우 가입시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골드스타 회원

 

골드스타 회원은 개인이 사용할 목적으로 물건을 구입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일반 개인이 가입 가능하며 연회비는 38,500원입니다. 역시 가족 카드 1매가 포함됩니다. 

 

친구를 따라 가본 코스트코는 많이 새로웠습니다. 일반 대형마트에서 보지 못하는 물건들도 많았고 진짜 싼 물건도 많았습니다. 잠시 둘러본 정도라 정확하게 뭐라고 정의내리긴 어렵지만 회원가입비를 내면서도 이용하는 이유는 충분해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코스트코 회원가입비에 대해서 간단히 정리를 해 보았는데요.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다른 글 보기

 

[분류 전체보기] - 윈엠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정리

 

[분류 전체보기] - KTX 환불규정 및 취소수수료 간단 정리

 

[분류 전체보기] -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및 조회 방법 정리

 

[분류 전체보기] - 팀뷰어[teamviewer] 다운로드 및 설치 - PC 원격제어 프로그램

 

[분류 전체보기] - dell 노트북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정리

 

 

 


Posted by %%%~%%%%_!!